드라마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 등장인물 관계도 정보

티빙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 기본정보
새롭게 시작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는 5월 31일 금요일부터 첫방을 시작했습니다. 감독의 경우 이미 우리가 잘 알고 있는 ‘SNL코리아’, ‘코미디빅리그’를 연출했던 김미경 감독이 맡았으며, 극본은 유자 작가이며, 백미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전반적인 참여를 한 작품입니다.
tvN의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되며 로맥틱 코미디 장르에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방인 5월 31일에 2화를 동시에 공개했습니다. 앞으로 매주 금요일 낮12시에 2부씩 오픈을 하여 공개하면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앞으로 공개될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가 될지 기대하면서 매주 금요일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드라마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의 관전포인트
여기서 주목할 포인트는 인기리에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 강남순’과 ‘품위있는 그녀’를 쓴 스타작가인 백미경 작가가 크레이터로 참여했다는 부분입니다. 센스있는 문장력과 흥행력까지 갖춘 스타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는데, 백미경 작가 역시 이번 드라마에 전반적인 참여를 통해서 어떻게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더불어서 기존에 예능국 PD로 활약한 감독이 드라마 연출을 맡아 유쾌한 코미디의 힘으로 드라마를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맛을 잘 살려줄 수 있을 거라 예상됩니다.

출연진 이준영 X 표예진
드라마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는 배우 표예진과 이준영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면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두 배우가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지를 기대하게 합니다. 기존의 필모의 작품들과 달리 발랄한 로맨틱 코메디에서는 두 배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등장인물과 전개 내용

신재림(표예진) :
우리가 잘알고 있는 동화속 신데렐라처럼 아버지를 잃고 새엄마, 새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여자주인공으로 ‘부자 남편을 만나 팔자를 펴라’라는 아버지의 유언을 받아드려 오로지 재력을 가진 부자와 만나 팔자를 펴보기 위해 청담헤븐 사교클럽에 취업하여 인생역전을 노리는 인물입니다.

문차민(이준영) :
재력은 물론이고 미모와 능력까지 모두 갖춘 재벌 8세이자 사교클럽 청담헤븐 대표인 남자주인공입니다. ‘여자볼기를 돌같이하라’라는 아버지의 말에 따라 여자는 멀리하고 관심도 없는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티빙 드라마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결심한 여자주인공 신재림(표예진)의 고군분투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따위는 믿지 않는 백마탄 재벌 왕자 문차민(이준영)을 만나 팔자를 고쳐보겠다는 목표를 가지지만 순탄하지 못한 둘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